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AY EVERYONE'S DAY UP TO 10% off


Community

01주문 후 배송 소요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평균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후, 7~14일(영업일 기준)입니다.
* 주문 폭주 또는 검수 과정, 기상 이변으로 인해 배송 기간이 변경 될 경우 미리 연락 드리겠습니다.
02배송일 지정 가능한가요?
배송 희망일 지정이 가능하나, 일부 수도권 외곽지역과 지방 또는 섬의 경우 지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량 폭주, 검수, 날씨 등의 문제로 배송 지정일과 며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공휴일 배송 불가)
03시간 지정 가능한가요?
출발 전, 해피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원하시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나 교통량에 따라 혹은 가구 설치에 따라 소요시간을
정확히 예측하기 어려워, 시간지정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4배송일정 변경 가능한가요?
배송일자 변경은 배송일로부터 평일 기준일 전(D-3)까지 (주말/공휴일 제외) 구매하신 쇼핑몰 또는 카카오톡 1:1 문의로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가 이루어진 이후에는 취소 및 배송일자 변경시 물류비용이 청구됩니다.
05엘리베이터가 없어도 배송 가능한가요?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 이상의 경우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배송&설치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추가로 발생하는 장비(사다리차, 엘리베이터, 지게차 등) 사용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정확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6기존가구 내림 서비스 가능한가요?
구매해주신 제품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무료 서비스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구입 제품 관련, 기존 쓰신 가구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타 제품 이동이나 내림서비스에는 비용이 청구되실 수 있습니다.
07A/S 문의
A/S 기간은 2년 / 품질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단, 고객과실이 아닌경우 발생하는 제품의 하자 및 현상에 의한 A/S를 말씀드립니다.
유상 서비스 요금은 수리비 + 부품비 + 자재비용 + 출장비 +기타 실비용(사다리차, 차량운용비등)이 포함됩니다.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개인의 수리나 과실, 천재지변, 임의 개조, 이사에 의한 파손의 경우는 유상처리됩니다.
모든 접수는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 계약서 및 사진과 접수주시면 보다 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